본문 바로가기
  • 세상의 모든 이로운 새로운 정보 창고
  • 별별 만물 창고
소소한 생활정보

스타벅스 메뉴 추천 스타벅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테 + 샷추가

by 소소한스피커 2023. 3. 2.

스타벅스 메뉴 추천 스타벅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테+샷추가

요즘 내가 즐겨먹는 스타벅스 음료이다. 블랙 햅쌀고봉라테가 유행이라던데 스타벅스 판매량 순위가 아메리카노>라테>돌체라테>블랙 햅쌀고봉라테 순이라는데, 커피가 좋은 나는, 언제나 얼죽아인 나는, 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한다. 오늘은 단거 단거 왠지 단게 먹고 싶다. 오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벌써 3잔이나 마셨는데, 다른걸 먹고 싶다. 배도 고프니 배가 좀 차는 라테 종류를 골라본다. 너로 정했다 스타벅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테+샷추가. 맛은 밀크티와 흡사하니 샷추가를 한다. 시즌음료이니 지금 나올때 많이 마셔두자.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테

 

맛평가

얼그레이 밀크티의 얼그레이 향이 진하다. 샷추가를 하고나니 텁텁할 수 있는 뒷맛이 깔끔하다. 바닐라티의 느끼함도 샷이 잡아준다. 그린티 라테의 샷추가가 국룰이듯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테도 샷추가가 국룰이다. 아이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테를 선택하니 홀짝홀짝 그란데 사이즈를 원샷흡입해본다. 기운도 나고 기분도 나고 스타벅스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테 샷추가 강추한다. 핫도 아이스도 모두 다 강추한다.

재구매 의사 ★★★★★

 

 

 

 

댓글